커뮤

⨉ ㄴㄱ커

GS93 2023. 2. 23. 02:06

#한빛고등학교_학생_명단


[소심한 책벌레]

❝책 읽는 거 좋아하시나요..?❞
 

이름 정도담
학년
2학년
4반
동아리 독서부
성별 XY

몸무게
168cm
57kg
성격 [정신 사나운]
금세 집중력이 떨어지거나 주의가 산만해질 때가 많다. 기본적으로 불안한 듯한 표정으로 주변을 바라보며 상대가 말이라도 걸면 움찔하며 돌아보는 경우가 대다수.

[겁이 많은]
여러모로 겁이 많다. 언제나 긴장하고 있고 사소한 소리에도 놀라는 일이 많다고. 벌레나 귀신, 대중적으로 공포심을 불러일으키는 요소에 겁을 먹는다. 그래도 할 말은 다 하는 편.

[예의 바른]
이런 산만한 성격과 다르게 웬만한 이에게 예의 바르게 대하기도 한다. 다만 이것이 조금 과한 편이라, 당황하면 상대 연령에 관계없이 존댓말이 튀어나올 때가 많다.

 
외관:

 

외관 흑안, 고양이상.
곱슬 녹발을 하나로 내려 묶었다. (X자 붉은색 머리핀 착용)
앞머리로 한쪽 눈이 가려진다.
얼굴에 자주 그늘이 져 있다.
교복 셔츠 위에 오버핏 가디건을 입었다.

넥타이 착용.
손가락 곳곳에 반창고를 붙였다.
L [독서]
집중해서 책을 읽을 때면 심신의 안정이 찾아와서 좋다고 한다. 하지만 금세 주의가 산만해지기 일쑤라고. 모르는 지식을 머리에 채우는 것도 좋아하지만 읽었던 책을 또 읽는 것도 좋아한다.

[달걀 요리]
가장 자신 있고, 가장 좋아하는 요리이다. 편의점에 가면 달걀 주먹밥 또는 달걀 샌드위치는 꼭 사 먹는다고. 이 외에도 달걀과 관련된 요리는 대부분 좋아하며 본인이 직접 만들어 먹을 때도 있다.

[맑은 하늘]
특히 맑고 푸른 하늘을 좋아한다. 그런 하늘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노라면 걱정이나 근심은 금세 사라진다고. 맑은 날에는 밖에 나와서 독서를 즐기기도 한다.
H [위험한 상황]
'안전이 제일!' 이 그의 신조라고 할 수 있겠다. 위험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면 우선 불안감에 몸부터 떨리기 시작한다고. 본인과 본인의 가까운 사람에게 위험한 상황이 닥치는 것을 두려워한다.

[슬픈 결말]
결말이 슬픈 소설은 읽고 나면 절로 우울해진다고 꺼린다. 진정한 문학인이라면 장르를 불문하고 많은 책을 읽어야 한다고 스스로 생각은 하지만, 읽으려고 노력해도 영 힘들다는 모양. 슬픈 결말의 영화, 드라마 등도 포함이라고.

[지저분한 것]
무언가 어질러진 것을 본다면 깨끗하게 해주고 싶어 손이 근질거린다고. 결벽증은 아니지만, 습관적으로 주변을 정리하기도 한다.
특징 생일: 2월 15일
혈액형: A형
가족 관계: 부모님, 2살 아래 동생이 한 명 있다.
취미: 요리, 청소, 집안일, 독서 등

불안해질 때마다 머리를 쥐어뜯어서 언제나 단정하게 묶은 머리도 이리저리 뻗칠 때가 많다.

무슨 일이 없더라도 항상 긴장하고 있다.

책 모서리에 손가락을 자주 베이지만, 그래도 습관적으로 책 읽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.

손재주가 좋다.
소지품 제법 두꺼운 책 한 권 (몸에서 떨어뜨리지 않는다.)
머리핀 한 개 (현재 머리의 것 제외)
반창고 두 개
스탯 근력 □□
민첩성
정신력 □□
행운 □□□□

총합: 11
선관 [메이비] (친관)
"선배님, 오늘도 힘내세요.."
성격도 취미도 비슷해 어쩐지 잘 맞는 둘. 도담은 성실하게 일하는 메이비를 존경하고, 메이비는 그런 도담을 나름 잘 챙겨준다. 남들 앞에서 잘 웃지 않는 둘 다 서로의 앞에선 간혹 웃기도 하는 등, 여러모로 친밀감을 유지하고 있다.

[하인츠 리] (친관)
"하인츠, 담력 체험 도와주는 건 정말 고맙지만, 도서관 안에선 자제해줘.."
둘은 꽤 가까운 친구이다. 하인츠는 평소 겁 많은 도담을 지켜주거나 담력을 키운답시고 장난스레 놀래키기도 하며, 반대로 도담은 그런 하인츠에게 책을 추천해주거나 농구 경기에서 응원을 하기도 한다. 본인 덕분인지 도서관에 들르는 하인츠를 보면 드물게 기뻐하기도 한다.

[안 정] (친관)
"어떻게 그렇게 항상 웃으시는 건지 신기해요.."
나름 친밀한 독서부 선후배 사이. 도담을 볼 때마다 스마일~ 하고 웃으라는 정이 덕분에 어색하게나마 웃고 있다. 성격은 제법 다르지만 같은 독서부 부원에, 취미도 비슷해 빠르게 가까워진 듯하다. 간혹 도담의 머리를 빗겨주겠다는 정이에 가만히 있는 그의 모습을 볼 수도 있다.
퍼블 동의 여부 X



--- 오너란 ---


닉네임: ㄱㅅ

나이: 성인

한마디:
답텀 느린 편입니다..
캐릭터의 언행이 불편하신 분은 프공방 갠밴으로 찾아와주세요.
수위표 내 살해를 제외한 모든 행동은 조율 없이 가능합니다.
로그뺨 좋아합니다! 부디 편하게 받아주세요.
답글 길이 조절에 실패할 때가 많습니다.. 편하게 이어주세요.
24시간이 지나기 전의 답글은 최대한 잇습니다.

대화 끝맺음-😍 로그뺨-😀👍


[글쎄요.. 사람이 많으니까 조금 정신 사나울지도...]